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_내포 카페추천] 오늘의 기분_내포 카페,감성 카페, 포토존


[카페추천] 오늘의 기분_내포카페

 

오늘의 기분

 



안녕하세요 티마님들🙏🙏

오늘은 내포 카페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1.위치 및 리뷰

 

 

평점 및 리뷰


이 곳을 찾기 전에 검색을 해봤는데

전반적으로 리뷰가 좋아서 방문하였어요 ㅎㅎ


2. 분위기

오늘의 기분 외부

내부도 원목의 인테리어와 햇살이 굳입니다.

따듯한 느낌의 분위기가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내부에 조명이랑 인테리어 소품들도

사장님의 정성이 보여지네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썼음을 알 수 있었어요.



3. 메뉴판 및 가격

메뉴판

 

 메뉴판의 분류가 시그니처, 커피, 논커피등으로 나뉘는데,

이 부분에서 저는 시그니처만 보이더라고여

아마 대부분 시그니처라는 말에

첫 방문 손님들은

시그니처만 시키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기분크림라떼'를 시켰어요 하하


4. 음료

기분크림라떼


드디어 나왔습니다 ㅎㅎ

저는 아인슈페너를 좋아해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정말 딱이었어요👍👍


우선 크림을 한 숟가락 먹었는데요

부드럽고 크리미하더라고여 ㅎㅎ

그리고 나서 커피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달달함이

좋았어요😄😄

 

마지막에는 쉐이킷해서

마무리 원샷을 때렸답니다 ㅎㅎ



5. 마무리 및 평가

가장 맘에 들었던 공간



오늘도 여지없이 저의 느낌을 말씀드려야겠죠.

⭐⭐⭐⭐⭐
가격⭐⭐⭐
분위기 ⭐⭐⭐⭐

오늘 저의 점수는 5점만점에 4점입니다!!

전반적으로 분위기, 맛 모두 좋았어요~~

다만 가격대가 살짝 아쉬웠지만

분위기와 커피의 맛이 좋아서 만족했던 카페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러면 남은 2020년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