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혜이지] 뷰와 맛을 모두 느끼고 싶다면 꼭 가야합니다_예산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힐링하기 좋은 카페를 소개할려고 해요


입구에 제주도 감성이 아기자기하게 느껴지죠?
제가 두번을 갔다와서 쓰는 글이기에
그만큼 추천드릴만한 뷰맛집입니다 👍👍


카페메뉴는 있는데
디저트 메뉴는 DP되어 있는점이 특이점이예요
실물이 더 이쁘고 맛있는점 참고하세요 :)


카페 2층 창문뷰도 너무 좋네요 👍👍


첫째날에는 가서
아아랑 콘치즈소세지&바질크림치즈애플 토스트
3가지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초딩입맛이라서
콘치즈소세지 오픈토스트가 맛있었어요.
특히 빵이 바삭하니 일품이예요 👍


둘째날에는 피넛크림라떼를 시켰어요
메뉴판에 시그니처로 별표시가 되어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자리를 꿀로 플레이팅
해주셨는데 손에 묻고 그래서 좀 불편했어요 ㅎㅎ
그렇다고 그 맛이 조화롭지도 않았던 거 같아요. 결국 섞어 마시는게 맛있었습니다~~


제가 이 집을 뷰맛집이라고 한 이유 아시겠죠?
메타세콰이어 경관이 너무 아름다워요ㅎㅎ 사진으로 다시 봐도 너무 멋지네요.
카페에서 1분도 안되는 곳에 있어요.
걸으면서 연인,지인과 이야기하면
이만한 힐링이 없을거 같아요. 오랜만에 글을 쓴 이유가 느껴지시나요?
너무 좋았습니다 :) 이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