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귀인_데이트 하기 좋은 갬성맛집이예요

여자친구랑 천안 테니스를 배우고
뭐 먹을까 검색하다가 연어를 먹고 싶다해서
불당동 근처로 검색해서 2~3군데로 좁혀졌어요. 2군데가 가까워서 직접 가서 보다가

사람 많고 감성있는 귀인으로 갔어요


ㄱㅜㅣㅇㅣㄴ이라는 간판으로 쓰여져 있어서
색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들어가는 출입문은 무국적 술집으로 쓰여져 있네요
뭔가 느낌있는 출입문이었어요 👍👍


매장 들어가면 전체적인 분위기가
요즘 트렌드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끝에는 대나무로 감성있게 👏👏



귀인만의 시그니처 반찬으로

절임 토마토를 주더라고요


근데 이게 기가막힌게
유자랑 섞여서 맛이 새콤하면서
토마토 달달한 맛이 굿입니다 👍👍


메뉴판이 한장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연어사시미+콜라/사이다를 주문했어요.


연어 사시미가 왔습니다.
구성이 알차요 👍👍

신기한게 비스켓도 같이 구성되어 있는게
조금 신기했어요.


확대해서 보니 더 먹음직스럽네요.


비스킷이 궁금해서

비스킷+치즈+연어+소스+무순

5가지 조합으로 먹어봤어요. 맛은~~~두근두근 어땠을까요??
맛은 나이스👍👍 존마태르
연어의 밋밋힌 맛을
비스킷의 고소함과 치즈로 중화시켜줘서
존맛이었어요 😀😀


보통 일반적으로 먹는
김+연어+무순+시치미 4가지로 먹은 맛은 생각하는 그 맛이예요
그래도 맛이 있었습니다 😃 뭔가 부족해서
짜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5천원이네요.


구성이 반숙계란+치즈+짜파게티

맛이 없을수 없는 조화네요.


먹음직 스럽쥬~~?
실제로도 존맛탱🔥🔥
미미❗️❗️❗️

그래도 뭔가 아쉽더라고요
옆에서 해장라면을 먹는데
맛있어보여서 리뷰를 보니
해물도 주고 알차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여기에 안보이지만
새우+차돌고기
거기에 가장 대중적인
신라면 맛을 더해서 맛이 없을 수 없다는거~~

귀인 주차하기 까다로운점 외에는

갓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