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_이태원맛집] 이진칸_샤로수길 맛집


[맛집_이태원맛집]
이진칸_샤로수길 맛집

 

 

 

 

안녕하세요 티마님들🙋‍♂️🙋‍♂️


새해 인사를 이제 드리네요 ^^


오늘은 이태원의 아지트로 삼을만한


이자카야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1. 매장 오는길

 

 

매장 앞

 

 

보시다시피 앞에 동그랗게 빔 쏘듯이

 

이진칸이라고 써놓은건 귀엽네요 ㅎㅎ

 

기대가 되네요

 

 


2. 매장 분위기

 

 

 

 

전체적으로 약간 야인시대를

 

봤던 그 때의 느낌이랄까..

 

1980년대가 떠오르는 엔틱한 느낌입니다.

 

톰과 제리도 고전적이네요 ㅎㅎ

 

3. 메뉴판

 

 

 

메뉴가 정말 많은데

 

저는 서칭으로 찾아본 거 중에

 

가장 먹고 싶었던 트리플소고기타다끼!!를 먼저 시켰고

 

서브로 나가사끼 짬뽕~~

 

화룡점정이죠 술은 하이볼을 시켰어요



4. 음식

 

 

   나가사끼 짬뽕 : 12,000원

 

처음에는 양이 적어보여서 아쉬웠는데

왠걸 맛이 끝내주네요👏👏

먹는 순간!!

아 이래서 가격값을 하는구나

단번에 느꼈습니다 ㅎㅎ



하이볼 : 짐빔 (7,500원) , 산토리 가쿠(8,000)

 

 

우선 짐빔은 약간 달면서 진한 맛

산토리 가쿠는 거기서 단맛보다는 상콤한 맛

둘 중에 저는 산토리 가쿠가

개인적으로 더 좋더라고여 ^^

 


트러플 소고기 타다끼 : 27,000원

 

 

제가 가장 기대했던

트러플소고기타다끼가 나왔습니다 🤟🤟

우선 첫입은 트러플과 같이 먹었는데요~~

 

 

엥? 맛은 있는데


제가 생각한거보다 부드럽지 않네요


너무 기대했나봐요

같이간 일행은 맛있다고 하는데

물론 맛은 있는데...(반전이 있어요 ^^)

 

이번엔 소스랑 먹었는데 더 맛있긴 하네요👍👍

근데 신기한게 먹을수록

식감이며, 맛이 쫄깃졸깃하고

양념이 스며들면서

맛있더라구여😀😀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맛있는!!!

이 가격에 이 퀄리티 미쵸따를 왜쳤습니다 ㅎㅎ


5. 마무리

 

 

 마무리 해야겠죠 ㅎㅎ

오늘 저의 점수는요~~~

맛 ⭐⭐⭐⭐⭐
가격 ⭐⭐⭐
분위기 ⭐⭐⭐⭐
서비스 ⭐⭐⭐⭐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이며, 분위기

특히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친절도가요 ㅎㅎ

하지만 가격은 약간의 아쉬움이 있다는점~~

하지만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정말 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