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령 닭 볶음탕_닭볶음탕 최고 맛집 갱신


여자친구 사는곳이 보령이라
홍성에서 보령까지 40분만에 ~~
달려왔습니다 ㅋㅋㅋㅋ


여자친구랑 동네 걷기 운동하고
지나가다가 좁아보이는 가게에
사람이 많길래 검색해봤어요.
네이버에서 보니 평점 5점이더라고요 ㄷㄷ

심지어 리뷰가 50개가 넘는데
만점이라서 여자친구를 쫄라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하하


들어오자 메뉴를 봤는데
눈에 들어오는 메뉴는 2가지였어요
철판닭볶음 / 닭볶음탕

사실 저는 닭볶음탕을 먹고 싶었는데
여친은 철판닭볶음을 원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철판 닭볶음이 15분만에 나왔어요 ㄷㄷ

가장 핫한 메뉴라 재료 소진이 빠르더라고요


확대사진 보이시나요?
먹음직러워 보이죠 ㅋㅋㅋㅋㅋ
침이 줄줄 흘러내리네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저의 맛평가는

5점만점에 5.5점❗️❗️


🔥매운맛이 나면서
치즈가 중화시켜주면서 맛
미미😀😀(존맛이라는 뜻이예요)


닭에 치즈를 둘러싸서 먹으면
이것만큼 맛있는게 없네요


철판 닭볶음에 밥은 필수죠
밥도 심지어 건강식이네요 ㄷㄷ


밥에 닭이랑 치즈랑
삼합으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추가로 철판 닭볶음을 시키면
서비스로 만두국을 주는데
사리 추가는 2천원 추가예요

사리는 우동사리 / 칼국수사리
저희는 우동사리를 시켰어요 😀😀


그리고 옆에 사람 주문을 보니까
계란말이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예요 여자친구랑 서로 눈 마주치면서
저거 시키자❗️❗️
마음이 너무 잘맞는다는..


계란말이, 밥, 만두국, 우동사리 등등
너무 Heavy하게 시켜서
포장을 물어봤어요 ㅋㅋㅋ 위에 치즈 보이시나요?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여기 남는게 있을까 싶을정도로

혜자 오브 혜자 인증


부부가 운영하는데라서
보시다시피 먹고 청소하실려면
오래 걸려요

그 부분은 참고해주세요 🙏🏻🙏🏻



주소: 충남 보령시 봉황로 42 101호 보령닭볶음탕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