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양카페_춘소커피] 추운겨울 따스한 빈티지 감성을 느낄 수 있어요


청양 알프스마을 다녀오고 커피가 땡겨서
주변 카페를 검색하다가 여친 추천으로
춘소커피를 가게되었어요

사실 네이버로 대충 봤을때는
그냥 그래보였는데 막상 가보니
외관부터 분위기가 따듯하니 감성있어 보였어요.


사진을 다시보니 해리포터에 나올법한
갬성의 외부모습이예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의자가 놓여져 있어서
인스타 감성샷을 찍을 수 있어요 😀😀


들어가면 왼쪽에 메뉴판이 보여요
저희는 따듯한 바닐라 라떼,초코라떼를 시켰어요


바로 옆에 주문데스크가 있는데
청양사랑상품권으로 결제가능해요 :)


들어와서 왼쪽으로 돌면 감각있는
의자,LP판,꽃이 있어요 👍👍


방마다 엔틱한 원목 식탁이 있어요
엔틱한 의자까지 엔틱한 감성이 물씬나요 💪


다른방은 기다란 식탁이 있어요
여기는 모임을 갖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네요 ㅎㅎ


아까 말씀드렸던 공간
가까이에서 보니 감각적인 디자인이 물씬나죠?


아 그리고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눈내리는 TV인데 눈멍때리 좋아요 ㅎㅎ
진짜 곳곳에 감성이 듬뿍듬뿍 맘에들어요 😀😀


사진찍느라 정신없을때
커피가 나왔네요 :)


사진찍으면서 이 카페의 좋은점을 발견했어요
어떻게 찍든 잘나온다 ❗️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자친구가
여기 사진이 잘나온다 할때 바로 공감버튼을
눌러줬답니다 ㅎㅎ



춘소커피 리뷰보니 사계절,밤낮
언제가도 이쁘네요 :)

다음 평점이 4.9면 말 다한거 아시죠?
무조건 청양 가시면 들리세요 강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