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치볶음밥은 코다차야 미만잡입니다_둔산동 맛집

오랜만에 대전을 와서
동기모임을 1차로 가지고
2차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코다차야를 가자고 했어요


지하철역 느낌이 물씬나죠~~

코다차야 출입구죠~~!!


사람들이 아직도 많아요 ㄷㄷ
10년전에도 코다차야였는데

지금도 핫하네요 🔥🔥


메뉴판이 사각형 주방에
걸려져 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맘에 들어요



술도 다양하게 많아요
술잔도 많고 맘에드는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물은 무한리필가능해요

물을 좋아하는 저는
맘에 들었어요 ㅎㅎ 하겐다즈도 있는데
저건 돈을 내야해요 ㅋㅋㅋㅋ


주문한 치즈김치볶음밥이 나왔어요
코다차야 원픽 시그니처 메뉴예요
광주에서 온 친구들도 이거 먹고

존맛이라고 했었어요 ㅋㅋㅋ


진짜 이보다 맛있는 김치볶음밥은
없었던거 같아요.

미미❗️


두번째 음식은 닭튀김인거 같아요
사실 메뉴이름은 제가 안시켜서 모르겠는데
이것도 먹음직 그 자체였어요


튀김이 바삭바삭

소스가 약간 짠맛을 중화시켜줘요

감자튀김도 맛있어요


세번째 음식은 처음나올때 찍었어야 했는데
즐거워서 늦게 찍었네요

맑은 홍합탕이네요 ㅋㅋㅋ
우동사리에 꽃게까지 국물이
우러나서 맛있어요 👍👍


코다차야 만족 그 자체입니다.
18번 출구로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거울 맛집까지 덤으로
대전 둔산동 오시면
코다차야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