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탐방]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후기 -진퉁 맛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아직 티린이라 업무끝나고 돌아와서 쓰기는 무리네요ㅎㅎ

오늘은 제가 먹은 닭갈비집중에서 가장 빈틈없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진짜 빈틈이 없더라고여..)



외부에서 봤을 때 깔끔해보이죠?
가게이름이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예요. 가평쪽이예요.
위치는 밑에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지도]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경기 가평군 설악면 신천중앙로 161
http://naver.me/GoayxZE6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 네이버

리뷰 360 · 닭갈비 막국수 메밀전병 맛있는 곳

store.naver.com


우선 고기종류를 구울때는 항상 냄새가 밸까봐 걱정을 많이 하시죠?

여기도 물론 냄새는 나지만 생각보다 냄새가 많이 안나서 안심하고 들어갔습니다.



같이간 이효리를 닮은 지인이 저번주에 왔다면서 숯불 5인분이랑 된장+밥을 주문하였어요

고기먹을때는 뭐니뭐니해도 된밥을 같이 먹는게 최고죠👍👍



불판 대령이요~~ 불판부터 뭔가 맛집처럼 보이죠? ㅎㅎ


짠~!! 바로 이미 구워진 닭갈비를 올려주시네요.
다시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ㅠ
보자마자 느낀점은 생각보다 두툼하면서 양념이 잘 베어져 있다는 생각이었어요. 한마디로 얼른 먹고싶다는거겠죠?ㅎㅎ



사진은 엉뚱하지만 여기의 또다른 좋은점은 구워주는 서비스예요!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도록 직원분이 수시로 뒤집어 주세요~~

제가 힘드실까봐 질문도 했네요 ㅎㅎ(더 힘드셨을듯 ㅎㅎ)
알게된 사실은 8년정도 된 전통있는 집이다. 그리고 사람들이 평일도 수시로 많다 등등 궁금한 점은 다 물어봤네요 ㅎㅎ


구워지는 모습이 참으로 예술이네요😄😄



왼쪽은 구워진거 오른쪽은 더 구워야하는거
보이시나요 불판 하나를 더 사용해서 기울인 직원분의 정성과 센스😍😍

사실 음식점은 맛도 중요하지만 서비스가 장수의 비결임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한입 하겠습니다!!!
와 먹자마자 부드러우면서도 숯불향이 싸악 배인 이 맛이란 오늘 하루를 보상받는 느낌이네요.


떡 또한 존맛탱구리..

그리고 직원분이 추천하신 5합은 예술이었습니다👍👍
(닭갈비+양배추+상추+마늘+생채+살짝의 쌈장)

괜히 추천해주시는게 아니네요. 싸먹는게 귀찮아서 잘 안먹는데 저렇게 5번은 먹었네요 후훗 ㅋㅋㅋ


그리고 밥과 함께 된장찌개로 마무으리하는 환장의 조합
된장찌개는 조미료가 들어가서 맛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너무 맛있네요 ㅠㅠ


이렇게 끝내기 아쉽죠 막국수를 시켜서 같이 먹어버리기~~진짜 말해뭐해 맛이네요


그리고 막국수 맛있게 먹는법 따라해봤는데 저의 입맛을 토대로 추천드리자면

반스푼의 설탕과 식초,겨자는 한바퀴 돌리시고 추가로 육수 반컵 살짝 안되게 먹으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그냥 고기만 먹고싶다 그런분들은 양배추랑 같이 드시면 맛있어요. 리필도 알아서 해주셔서 걱정없이 맛있게만 드시면 될거 같습니다.


마무리는 된죽과 계란으로 했습니다.

아참..까먹은게 있으니~~~


막국수에 명태가 들어가있어요. 막국수 맛집의 필수인 명태 맛있게 드세요~~


든든하게 먹고 나올때 다시 보니 왜 100장이상의 연예인 사인이 있는지 이해가 갔습니다👍👍

저의 총평을 하자면
5점 만점에~~!

맛☆☆☆☆
서비스☆☆☆☆☆
청결도☆☆☆☆
위치☆☆☆
신속도☆☆☆☆

저의 총점은 4점입니다.
정말 어디 하나 나무랄데 없는 마치 연예인으로 치면 이승기라고 해야할까나요 ㅎㅎ
(음식과 사람을 비교하는 저의 독특함~~^^)

정말 후회없이 먹고 다음에 지인들이랑 같이가도 욕은 절대 안먹을거같네요.

저는 이만 가볼게요 여러분 오늘도 두서없지만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마지막으로 짧고 강렬하게 불멍타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