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_술집] 블링썸 후기


여러분 오랜만이예요 🙋‍♂️🙋‍♂️

다시 일주일 1회 게시글 이제야 올립니다😄😄

오늘은 술집을 소개할려해요 ㅎㅎ
감성있으면서 모이기 좋은 술집이예요👍👍

가게 이름은~~~~~

 

 

블링썸이예요~~~~~

 

 

입구부터 할로윈 느낌이 물씬 나죠 ㅎㅎ

 

 

포토존 까지~~~~


 

 

내부 인테리어가 감성이 있네요🤩🤩


 

 


안에 또다른 포토존이 있습니다👍👍

 

 

저희가 시킨건 피치트리예요~~
도수는 20도인데 맛은 아이스티보다 더 달아요

먹어보면 음료수같아서 이슬톡톡보다 더 낮은듯한 느낌이예요~ 알찌에게는 훅갈수 있지만 좋은 술이예요😄
반대로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좋아할거 같긴합니다
가격은 39,000원 토닉워터 9,000원까지해서 제조하면


 

 

이런 느낌이예요 ~~~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느낌있게~~~~

거기에 안주는 요즘 많이 먹는 먹태~~~

 

 

먹태치곤 고급스럽죠 ㅎㅎ

이렇게 해서 얼마일까요~~?


 

 

6명이서 인당 만원에 가성비 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아 제가 장소를 설명안했네요~~~

[네이버 지도]
블링썸
대전 서구 대덕대로185번길 37
http://naver.me/5aFtszec

블링썸 : 네이버

리뷰 7 · 매일 17:00 - 15:00

store.naver.com


저의 총점은요

분위기☆☆☆☆
가격☆☆☆
맛☆☆☆☆

총점은 3.6👍👍

내돈내산으로 간 블링썸 만족합니다~~
여러분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동영상으로 마무리합니다^^